2호선 구로디지털효성해링턴 타워, 더블수요'따논 당상'

입력 2015-02-02 12:40  

호텔 ‘신라스테이’와 첫 복합개발…풍부한 임차수요로7~8%대 수익률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안전한 수익을 내는 부동산시장의 수익형 상품들이 최대 흥행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익성이 좋은부동산상품으로는 오피스텔, 상가, 오피스 등이 있는데, 이 중에서도 대규모 산업단지 인근의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은 일년내내 수요가 높다. 게다가 산업단지와 생활기반인프라가 잘 갖춰진지역의 오피스텔은 기본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소위 말하는 ‘노른자 땅’에 해당된다.

여기에 ‘지하철 2호선 그린라인 더블역세권’이라는 프리미엄교통조건도 갖추고 있다면, 수익률은 ‘따논 당상’이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오피스텔이 새해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해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의 핵심입지에 40년 건축 노하우를 자랑하는 ㈜효성‘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이다.

책임시공으로 유명한 ㈜효성은 주택, 건축, 산업별 다양한 분야에서 40년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으며 판교, 석촌호수, 강남역 효성해링턴 타워 등의 시공을 통해 선진형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3,272.50㎡ 부지에 지하4층~지상9층 160실, 호텔 신라스테이는 지하4층~지상19층 313실 총 473실 규모다. 이 중 오피스텔 160실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은면적 20.34㎡ 의 단일평수로 분양된다.

설계적인측면도 주목할 점이다. 모던한 품격의 호텔식로비와 대리석바닥과 스틸판넬로 마감처리 된 엘리베이터 홀 손님 접대 및 응대가 가능하도록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룸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안락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인터넷 등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다.

또한 첨단내진설계와 개인보안시스템, 24시간 택배 물품 보관 및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 출입통제 보안 시스템, 관리비나 유지 보수 비용의 부담이 없고 다양한 차종의 추자가 가능한 자주식 주차시스템으로 더없이 편리하며 넉넉한 주차공간이 확보된다.

무엇보다도 입지적인 강점이 투자포인트다. 1만여 기업이 입주한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관문적 자리에 입지한다. 14만명에 이르는 거대한 배후수요는 물론 가리봉 재정비 사업, BYC부지 복합개발 예상 및 광물자원공사 이전부지 개발예정, 강남아파트 1,124세대 재건축 등의 지역개발호재로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구로디지털단지역(2호선)에는 2019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이 완공될 예정이다. 때문에 더블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물론 광역 교통망을 갖춘 ‘경기 서남권의 교통요충지’로 발돋움 할 것으로 전망된다.

㈜효성이 책임시공을,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믿고 투자할 수 있다.

홍보관은 구琯彫緇畇保?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년 12월이다.

▶분양문의 : 02-2025-0890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